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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70-6135 [평일] 오전 09:00 ~ 오후 5:00 [점심] 오후 12:00 ~ 오후 1:00 [휴무] 토 / 일 / 공휴일은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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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M.PAY
    M.PAY로 계좌연결을 하고싶어요
    A

    M.PAY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연결하고 이용하는 간편결제시스템으로, 계좌연결은 어렵습니다. 

  • Q
    M.PAY
    M.PAY에 등록된 카드를 삭제하고 싶어요.
    A

    마이페이지-> 쇼핑통장관리 -> M.PAY 관리 -> 결제수단관리에서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 Q
    결제/취소
    [결제]모바일 앱에서 결제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A


    모바일 앱에서 결제진행시 ERR_UNKOWN_URL_SCHEME  혹은  Key does noe exist  오류가 발생하여 결제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는

    자동으로 앱 업데이트가 실행 되지않아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이 경우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수동으로 미트리쇼핑몰 앱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니 꼭 앱 업데이트를 실행해주세요.







  • Q
    주문/배송
    ★[배송] 택배송장에 주문자명과 수령자명이 같이 나오나요?
    A

    주문자와 수령자가 다를 경우, 택배송장에는 수령자명만 표기됩니다.

    주문자명 표기를 원할 경우 주문시에 수령자명 옆에 주문자명을 반드시 기재해주세요.


    ex) 수령자명 (from 주문자명)

  • Q
    주문/배송
    ★[배송] 수령자와 주소가 동일한데 따로 배송 가능한가요?
    A

    마이닭 제품과 야미꼬 제품을 2건이상 주문하셨을때, 수령자와 주소지가 동일한 경우 합포장하여 발송해드리지만

    합포장을 원하지 않을 경우 주문요청사항에 '분리배송요청'의 내용을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주문시 요청사항을 기재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낮 12시전에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주말에 택배를 못받는데 어떻게 하나요?
    A

    부득이하게 주말에 택배를 수령하기 어려운 경우 반드시 주문요청사항에  '주말 수령 불가/월요일 출고 요청'

    내용을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주문시 요청사항을 기재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낮 12시전에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주말 미수령으로 인한 교환/반품/환불/재발송은 불가하니 주문시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제품이 일부 상품만 왔는데 어떻게 된거죠?
    A

    묶음배송 상품: 마이닭 닭가슴살 무료배송 상품, 제조사가 동일한 제품
    단독배송 상품: 생닭가슴살, 마이닭 골라담기, 소고기


    미트리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제조사에 따라 택배사가 다르기 때문에 수령하시는 날짜와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문시에 제조사가 다른 제품 두가지를 주문하셨을 경우 각각 따로 다른 배송사로 배송처리 됩니다.
    상품별 판매페이지 하단에 '배송정보'를 확인해주시고,

    '주문/배송조회'에서 각 상품별로 배송조회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혹 묶음배송 가능제품을 주문하셨는데 일부만 수령하셨을 경우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상담드리고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 Q
    교환/반품
    ★[교환/반품] 어떤 경우에 상품의 교환/반품/환불/재발송이 되지 않나요?
    A

    제품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 배송받은 당일 고객센터(1670-6135)나

    홈페이지 내 '1:1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별 반품지가 상이 할 수 있으니 반드시 고객센터의 사전 승인 후 처리하셔야 하며

    승인없이 임의 반품하는 경우 교환/반품/환불/재발송이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의 사전 승인없이 임의 반품하는 경우
    *고객님의 단순변심인 경우
    *상품수령 후 보관상의 문제로 발생되는 제품 변질 또는 파손으로 인한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주소지 오기입,연락부재,결번으로 반송처리된 경우
    *주말수령이 불가능한 주소지로 인해 제품을 못받아보신 경우

  • Q
    결제/취소
    ★[결제] 금액을 다르게 입금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A

    가상계좌의 경우 제품 주문시 일회성으로 생성되는 계좌번호로 3일이내에 입금이 되어야하며,

    입금액이 상이할 경우 입금자체가 거부되오니 꼭 금액을 확인하시고 입금하시길 바랍니다.


  • Q
    결제/취소
    ★[결제] 결제할때 오류가 생겨요
    A

    (PC)모든 인터넷 창을 종료 후, 홈페이지 재접속 후에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모바일 웹) 사용하는 브라우저에서 탭 혹은 창을 닫고, 재접속 후에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모바일 앱) 앱 종료 후 재로그인 해주세요.



    공용 PC의 경우 방화벽이 높게 설정되어 있을 경우,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결제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 사용 및 프로그램을 허용해 주셔야 합니다.


    재로그인, 재접속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  '1:1문의' 게시판에 하단 정보와 함께 문의 남겨주세요.

    1.오류가 발생 된 플랫폼 정보: 앱(안드로이드), 앱(Ios),모바일 웹, PC
    2.모바일인 경우: 기기정보 / PC인 경우: 윈도우 정보
    3.모바일인 경우: 버전정보 / PC인 경우: 브라우저 정보(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
    4.구체적 오류 내용: 어느 화면에서 어떤 부분을 눌렀을 때 어떤 현상이 발생되는지

    구체적인 내용설명과 화면 캡쳐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 Q
    주문/배송
    ★[주문/상품] 주문했는데 주소변경 하고싶어요
    A

    주문접수, 입금확인 상태에서는 직접 주소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준비중 및 상품발송 상태에서는 주소 수정이 절대 불가능하니 주문시 신중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 주소 수정 방법
    마이페이지→구매내역→주문번호 클릭→주소 입력 후 수정하기 클릭하면 완료!


  • Q
    주문/배송
    ★[주문/상품] 무료배송상품과 유료배송상품을 묶음배송 하고 싶어요
    A

    [마이닭] 닭가슴살 골라담기' 상품과 '생닭가슴살' 상품은 단독배송되는 상품으로

    무료배송 상품과 함께 구매하시더라도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주문시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Q
    주문/배송
    ★[주문/상품] 이미 주문 했는데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A

    현재 주문옵션은 시스템 자동처리로 주문수집이 되어 주문 후 옵션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판매페이지 내 안내되어 있는 옵션구성으로만 구매가능하며

    옵션 수량 또는 종류를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기존 주문을 취소하신 후 신규주문 부탁드립니다.


    (마이닭 닭가슴살 제품은 '[마이닭] 닭가슴살 골라담기'에서 옵션별로 낱개 구매가 가능합니다.)

  • Q
    회원/가입
    [회원관련] 탈퇴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A
    탈퇴한 후 7일 후에 재가입은 가능하지만, 기존에 사용한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Q
    회원/가입
    [회원관련]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탈퇴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pc

    마이페이지→회원정보→회원탈퇴→유의사항을 확인 후 확인동의에 체크->비밀번호 입력->회원탈퇴 클릭!


    *모바일
    마이페이지→정보변경→비밀번호입력→회원탈퇴 클릭!


    단, 탈퇴시 회원정보와 관련된 일체의 내용은 소멸 처리되며, 잔여 적립금, 수수료 등은 환불/반환되지 않습니다.
    회원탈퇴 처리완료 시점부터 7일 후에 재가입 가능하며, 기존 사용한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Q
    회원/가입
    [회원관련] 회원아이디 변경은 하지 못하나요?
    A

    회원 아이디는 처음 가입하신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신중한 선택을 부탁드립니다.

  • Q
    회원/가입
    [회원관련] 회원 아이디/패스워드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A

    회원 아이디/패스워드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ID찾기
    로그인 화면에서 [ID찾기] 버튼을 선택하신 후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를 입력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찾기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찾기] 버튼을 선택하신 후 고객님의 아이디/성함/연락처를 입력하시면

    고객님의 연락처로 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제공 받으신 임시 비밀번호로 홈페이지 로그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후 고객님의 안전한 고객정보보호를 위하여 비밀번호를 꼭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페이지→회원정보→비밀번호변경]에서 기존 비빌번호에 임시번호 입력,

    변경하실 새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변경됩니다.

  • Q
    교환/반품
    [교환/반품] 반품접수는 했는데, 상품 수거를 안해가세요. 어떻게 하나요?
    A

    지역마다 반품상품을 수거하시는 택배기사님이 다르기 때문에 방문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1:1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도와드리겠습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
    A
    냉동제품 특성상 해외배송은 불가능합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택배사를 바꿔서 발송해주실 수 있나요?
    A
    지정된 택배사로만 발송이 가능합니다.
    상품별 택배사가 상이하니 판매페이지 하단에 '배송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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