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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주문/배송
    ★[배송] 박스 파손 or 배송이 지연되어 수령한 제품에 문제가 있습니다.
    A

    박스 파손 및 배송지연 등의 택배사 과실에 의한 문제일 경우,  아래 사진 첨부시 택배사측으로 사고접수 후, 재출고 or  환불로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파손] 박스 파손수령

    1. 운송장번호가 보이는 운송장사진

    2. 파손된 박스사진

    3. 내품사진


    [배송지연] 집하일+2일 이후 배송으로 인한 상품 변질(※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집하일+3일 이후 배송에 한함)

    1. 운송장번호가 보이는 운송장사진

    2. 변질된 상품관련 사진 2장


    2021년 11월 1일부터 택배사 사고건에 대한 증빙서류 기준이 강화 됨에 따라 사고처리 기준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위에 안내드린 사진 미첨부시 사고접수가 불가능하며, 운송장번호가 잘 보이지 않는 사진으로도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해당 사유로 인해 사고접수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필히 사진촬영 부탁드리겠습니다.


    촬영 후 저희 고객센터나 1대1문의 게시판, 실시간채팅상담 통해 문의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URL 

    https://metree.co.kr/index/cscenter.php?tp=board&r=not_view&uid=355


    홈페이지 내에 [ 고객센터 -> 공지사항  "[배송] ★택배사 사고처리기준 강화로 인한 증빙자료 첨부안내" ] 에서도 확인 가능하오니  참고 후 첨부 부탁드립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수령자와 주소가 동일한데 따로 배송 가능한가요?
    A

    무료배송 제품을 2건 이상 주문하셨을때, 수령자와 주소지가 동일한 경우 합포장하여 발송해드리지만

    합포장을 원하지 않을 경우 주문요청사항에 '분리배송요청'의 내용을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주문시 요청사항을 기재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발송이 되기 전에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주말에 택배를 못받는데 어떻게 하나요?
    A

    부득이하게 주말에 택배를 수령하기 어려운 경우 반드시 주문요청사항에  '주말 수령 불가/월요일 출고 요청'

    내용을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주문시 요청사항을 기재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주문즉시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주말 미수령으로 인한 교환/반품/환불/재발송은 불가하니 주문시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Q
    주문/배송
    ★[주문/상품] 무료배송상품과 유료배송상품을 묶음배송 하고 싶어요
    A

    택배비가 별도로 부과되는  상품은 단독배송되는 상품으로

    무료배송 상품과 함께 구매하시더라도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주문시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박스 파손 or 배송이 지연되어 수령한 제품에 문제가 있습니다.
    A

    박스 파손 및 배송지연 등의 택배사 과실에 의한 문제일 경우,  아래 사진 첨부시 택배사측으로 사고접수 후, 재출고 or  환불로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파손] 박스 파손수령

    1. 운송장번호가 보이는 운송장사진

    2. 파손된 박스사진

    3. 내품사진


    [배송지연] 집하일+2일 이후 배송으로 인한 상품 변질(※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집하일+3일 이후 배송에 한함)

    1. 운송장번호가 보이는 운송장사진

    2. 변질된 상품관련 사진 2장


    2021년 11월 1일부터 택배사 사고건에 대한 증빙서류 기준이 강화 됨에 따라 사고처리 기준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위에 안내드린 사진 미첨부시 사고접수가 불가능하며, 운송장번호가 잘 보이지 않는 사진으로도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해당 사유로 인해 사고접수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필히 사진촬영 부탁드리겠습니다.


    촬영 후 저희 고객센터나 1대1문의 게시판, 실시간채팅상담 통해 문의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URL 

    https://metree.co.kr/index/cscenter.php?tp=board&r=not_view&uid=355


    홈페이지 내에 [ 고객센터 -> 공지사항  "[배송] ★택배사 사고처리기준 강화로 인한 증빙자료 첨부안내" ] 에서도 확인 가능하오니  참고 후 첨부 부탁드립니다.

  • Q
    M.PAY
    M.PAY로 계좌연결을 하고싶어요
    A

    M.PAY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연결하고 이용하는 간편결제시스템으로, 계좌연결은 어렵습니다. 

  • Q
    M.PAY
    M.PAY에 등록된 카드를 삭제하고 싶어요.
    A

    마이페이지-> 쇼핑통장관리 -> M.PAY 관리 -> 결제수단관리에서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 Q
    결제/취소
    [결제]모바일 앱에서 결제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A

    모바일 앱에서 결제진행시 ERR_UNKOWN_URL_SCHEME  혹은  Key does noe exist  오류가 발생하여 결제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는

    자동으로 앱 업데이트가 실행 되지않아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이 경우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수동으로 미트리쇼핑몰 앱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니 꼭 앱 업데이트를 실행해주세요.

  • Q
    주문/배송
    ★[배송] 택배송장에 주문자명과 수령자명이 같이 나오나요?
    A

    주문자와 수령자가 다를 경우, 택배송장에는 수령자명만 표기됩니다.

    주문자명 표기를 원할 경우 주문시에 수령자명 옆에 주문자명을 반드시 기재해주세요.


    ex) 수령자명 (from 주문자명)

  • Q
    주문/배송
    ★[배송] 수령자와 주소가 동일한데 따로 배송 가능한가요?
    A

    무료배송 제품을 2건 이상 주문하셨을때, 수령자와 주소지가 동일한 경우 합포장하여 발송해드리지만

    합포장을 원하지 않을 경우 주문요청사항에 '분리배송요청'의 내용을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주문시 요청사항을 기재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발송이 되기 전에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주말에 택배를 못받는데 어떻게 하나요?
    A

    부득이하게 주말에 택배를 수령하기 어려운 경우 반드시 주문요청사항에  '주말 수령 불가/월요일 출고 요청'

    내용을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주문시 요청사항을 기재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주문즉시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주말 미수령으로 인한 교환/반품/환불/재발송은 불가하니 주문시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제품이 일부 상품만 왔는데 어떻게 된거죠?
    A

    묶음배송 상품: 미트리 냉동/상온 무료배송 제품, 제조사가 동일한 제품
    단독배송 상품: IQF 생닭가슴살, 소고기 슬라이스, 골라담기 등


    미트리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제조사에 따라 택배사가 다르기 때문에 수령하시는 날짜와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문시에 제조사가 다른 제품 두가지를 주문하셨을 경우 각각 따로 다른 배송사로 배송처리 됩니다.
    상품별 판매페이지 하단에 '배송정보'를 확인해주시고,

    '주문/배송조회'에서 각 상품별로 배송조회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혹 묶음배송 가능제품을 주문하셨는데 일부만 수령하셨을 경우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상담드리고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 Q
    교환/반품
    ★[교환/반품] 어떤 경우에 상품의 교환/반품/환불/재발송이 되지 않나요?
    A

    제품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 배송받은 당일 고객센터(1670-6135)나

    홈페이지 내 '1:1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별 반품지가 상이 할 수 있으니 반드시 고객센터의 사전 승인 후 처리하셔야 하며

    승인없이 임의 반품하는 경우 교환/반품/환불/재발송이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의 사전 승인없이 임의 반품하는 경우
    *고객님의 단순변심인 경우
    *상품수령 후 보관상의 문제로 발생되는 제품 변질 또는 파손으로 인한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주소지 오기입,연락부재,결번으로 반송처리된 경우
    *주말수령이 불가능한 주소지로 인해 제품을 못받아보신 경우

  • Q
    결제/취소
    ★[결제] 금액을 다르게 입금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A

    가상계좌의 경우 제품 주문시 일회성으로 생성되는 계좌번호로 3일이내에 입금이 되어야하며,

    입금액이 상이할 경우 입금자체가 거부되오니 꼭 금액을 확인하시고 입금하시길 바랍니다.


  • Q
    결제/취소
    ★[결제] 결제할때 오류가 생겨요
    A

    (PC)모든 인터넷 창을 종료 후, 홈페이지 재접속 후에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모바일 웹) 사용하는 브라우저에서 탭 혹은 창을 닫고, 재접속 후에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모바일 앱) 앱 종료 후 재로그인 해주세요.



    공용 PC의 경우 방화벽이 높게 설정되어 있을 경우,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결제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 사용 및 프로그램을 허용해 주셔야 합니다.


    재로그인, 재접속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  '1:1문의' 게시판에 하단 정보와 함께 문의 남겨주세요.

    1.오류가 발생 된 플랫폼 정보: 앱(안드로이드), 앱(Ios),모바일 웹, PC
    2.모바일인 경우: 기기정보 / PC인 경우: 윈도우 정보
    3.모바일인 경우: 버전정보 / PC인 경우: 브라우저 정보(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
    4.구체적 오류 내용: 어느 화면에서 어떤 부분을 눌렀을 때 어떤 현상이 발생되는지

    구체적인 내용설명과 화면 캡쳐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 Q
    주문/배송
    ★[주문/상품] 주문했는데 주소변경 하고싶어요
    A

    주문접수, 입금확인 상태에서는 직접 주소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준비중 및 상품발송 상태에서는 주소 수정이 절대 불가능하니 주문시 신중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 주소 수정 방법
    마이페이지→구매내역→주문번호 클릭→주소 입력 후 수정하기 클릭하면 완료!


  • Q
    주문/배송
    ★[주문/상품] 무료배송상품과 유료배송상품을 묶음배송 하고 싶어요
    A

    택배비가 별도로 부과되는  상품은 단독배송되는 상품으로

    무료배송 상품과 함께 구매하시더라도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주문시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Q
    주문/배송
    ★[주문/상품] 이미 주문 했는데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A

    현재 주문옵션은 시스템 자동처리로 주문수집이 되어 주문 후 옵션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판매페이지 내 안내되어 있는 옵션구성으로만 구매가능하며

    옵션 수량 또는 종류를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기존 주문을 취소하신 후 신규주문 부탁드립니다.


    (낱개 구매를 원하신다면 "골라담기" 딜에서 옵션별로 선택 구매가 가능합니다.)

  • Q
    회원/가입
    [회원관련] 탈퇴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A
    탈퇴한 후 7일 후에 재가입은 가능하지만, 기존에 사용한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Q
    회원/가입
    [회원관련]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탈퇴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pc

    마이페이지→회원정보→회원탈퇴→유의사항을 확인 후 확인동의에 체크->비밀번호 입력->회원탈퇴 클릭!


    *모바일
    마이페이지→정보변경→비밀번호입력→회원탈퇴 클릭!


    단, 탈퇴시 회원정보와 관련된 일체의 내용은 소멸 처리되며, 잔여 적립금, 수수료 등은 환불/반환되지 않습니다.
    회원탈퇴 처리완료 시점부터 7일 후에 재가입 가능하며, 기존 사용한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Q
    회원/가입
    [회원관련] 회원아이디 변경은 하지 못하나요?
    A

    회원 아이디는 처음 가입하신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신중한 선택 부탁드립니다.

  • Q
    회원/가입
    [회원관련] 회원 아이디/패스워드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A

    회원 아이디/패스워드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ID찾기
    로그인 화면에서 [ID찾기] 버튼을 선택하신 후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를 입력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찾기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찾기] 버튼을 선택하신 후 고객님의 아이디/성함/연락처를 입력하시면

    고객님의 연락처로 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제공 받으신 임시 비밀번호로 홈페이지 로그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후 고객님의 안전한 고객정보보호를 위하여 비밀번호를 꼭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페이지→회원정보→비밀번호변경]에서 기존 비빌번호에 임시번호 입력,

    변경하실 새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변경됩니다.

  • Q
    교환/반품
    [교환/반품] 반품접수는 했는데, 상품 수거를 안해가세요. 어떻게 하나요?
    A

    지역마다 반품상품을 수거하시는 택배기사님이 다르기 때문에 방문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1:1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도와드리겠습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
    A
    냉동제품 특성상 해외배송은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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