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후 이용해주세요

처리중 입니다

리뷰 작성 성공!

장바구니 담기 성공!

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

관심상품 등록!

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

CS CENTER

1670-6135 [평일] 오전 09:00 ~ 오후 5:00 [점심] 오후 12:00 ~ 오후 1:00 [휴무] 토 / 일 / 공휴일은 휴무

TODAY VIEW

미트리 기부BETA
현재 총 기부금액
내역보기
선생님, 미트리 게임에 참여하시겠습니까?

  • Q
    주문/배송
    ★[배송] 수령자와 주소가 동일한데 따로 배송 가능한가요?
    A

    마이닭 무료배송 제품을 2건 이상 주문하셨을때, 수령자와 주소지가 동일한 경우 합포장하여 발송해드리지만

    합포장을 원하지 않을 경우 주문요청사항에 '분리배송요청'의 내용을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주문시 요청사항을 기재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발송이 되기 전에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주말에 택배를 못받는데 어떻게 하나요?
    A

    부득이하게 주말에 택배를 수령하기 어려운 경우 반드시 주문요청사항에  '주말 수령 불가/월요일 출고 요청'

    내용을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주문시 요청사항을 기재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주문즉시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주말 미수령으로 인한 교환/반품/환불/재발송은 불가하니 주문시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Q
    주문/배송
    ★[주문/상품] 무료배송상품과 유료배송상품을 묶음배송 하고 싶어요
    A

    택배비가 별도로 부과되는  상품은 단독배송되는 상품으로

    무료배송 상품과 함께 구매하시더라도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주문시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아이스박스 파손 or 배송이 지연되어 수령한 제품에 문제가 있습니다.
    A

    아이스박스 파손 및 배송지연 등의 택배사 과실에 의한 문제일 경우,  아래 사진 첨부시 택배사측으로 사고접수 후, 재출고 or  환불로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파손] 아이스박스 파손수령

    1. 운송장번호가 보이는 운송장사진

    2. 파손된 박스사진

    3. 내품사진


    [배송지연] 집하일+2일 이후 배송으로 인한 상품 변질(※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집하일+3일 이후 배송에 한함)

    1. 운송장번호가 보이는 운송장사진

    2. 변질된 상품관련 사진 2장


    2021년 11월 1일부터 택배사 사고건에 대한 증빙서류 기준이 강화 됨에 따라 사고처리 기준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위에 안내드린 사진 미첨부시 사고접수가 불가능하며, 운송장번호가 잘 보이지 않는 사진으로도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해당 사유로 인해 사고접수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필히 사진촬영 부탁드리겠습니다.


    촬영 후 저희 고객센터나 1대1문의 게시판, 실시간채팅상담 통해 문의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택배사를 바꿔서 발송해주실 수 있나요?
    A
    지정된 택배사로만 발송이 가능합니다.
    상품별 택배사가 상이하니 판매페이지 하단에 '배송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상품이 발송됐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오늘 상품을 받는건가요?
    A
    상품 발송문자는 업체에서 상품이 출고시에 발송되기 때문에 상품수령은 문자 받으신 다음날 가능합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주문을 두번으로 나눠서 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A
    주문마감시간 이전 주문/결제 완료시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수취인/배송지가 동일한 경우)
    단, '[마이닭] 골라담기' 상품/'생닭가슴살' 상품/'택배사가 다른 상품'은 개별 배송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판매페이지 하단 '배송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한번의 주문으로 배송지를 여러곳으로 받을 수 있나요?
    A

    주문시 입력한 주소 한곳으로만 발송처리가 가능하며, 여러곳으로 받으셔야 할 경우

    주소지를 각각 다르게 입력하여 주문을 따로 주셔야 합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제주도/도서산간지역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A

    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별로 배송이 불가능 하거나 다소 늦어 질 수 있으며,
    제주도(3,000원의 추가 운임 책정)는 추가 운임이 부과 됩니다.

    일부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운임이 상이하므로 따로 배송비 추가입금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을 조회하실 경우는 홈페이지/마이페이지 상단에 있는 '주문/배송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직접수령 또는 퀵으로 제품을 받을 수 있나요?
    A

    미트리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택배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직접수령 또는 퀵으로 수령은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배송일 또는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A
    상품의 배송은 배송경로와 당일의 배송물량에 따라 상이하기 때문에 배송일과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주말/공휴일 배송이 가능 한가요?
    A
    냉동상품의 특성상 주말/공휴일은 택배 집하를 하지 않아 출고 불가합니다.
    식품의 신선도를 위해 공휴일 다음날 발송처리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주말에 택배를 못받는데 어떻게 하나요?
    A

    부득이하게 주말에 택배를 수령하기 어려운 경우 반드시 주문요청사항에  '주말 수령 불가/월요일 출고 요청'

    내용을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주문시 요청사항을 기재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낮 12시전에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주말 미수령으로 인한 교환/반품/환불/재발송은 불가하니 주문시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주문했는데 배송은 언제되나요 ?
    A

    평일 낮 12시 이전에 카드 결제가 완료되거나, 무통장 입금이 확인된 주문건은 당일 배송이 가능합니다.
    대부분 상품은 발송일로부터 익일 배송이 완료되며, 일부상품은 주문일 기준 익일 발송됩니다.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은 주말 미수령으로 인해 금요일 출고가 어려운 경우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토,일,공휴일,공휴일 전일에 결제해주신 주문건은 식품의 신선도를 위해 공휴일 다음날 배송이 진행됩니다.)
    상품별 배송기간이 상이하므로 판매페이지 하단 '배송정보'를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Q
    결제/취소
    [결제취소]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A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드 결제: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지만,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2)무통장 환불: 반품접수 및 환불신청시 환불받으실 계좌번호,예금주,금액을 남겨주시고 확인이 되면 1~2일내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토,일,공휴일은 제외됩니다.)

  • Q
    결제/취소
    [결제취소] 부분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결제상태가 주문접수/입금확인 상태에서는 해당 옵션별로 부분취소가 가능하지만,

    배송준비중 이후 상태에서는 취소/부분취소/환불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주문접수/입금확인 상태일때
    마이페이지→구매내역→해당옵션 주문취소 버튼 클릭→부분취소 완료!

  • Q
    결제/취소
    [결제취소] 카드 결제 후 취소(환불)를 하였습니다. 카드사에서 취소 금액은 언제 확인이 되나요?
    A

    카드 종류(신용카드/체크,직불카드)에 따라 환불금액 확인 시점이 상이합니다.


    신용카드 : 취소 완료 후 카드사에서 즉시 또는 영업일 기준하여 3~5일 내 승인 취소
    체크카드 : 취소 완료 후 영업일 기준 약5~7일 이후 출금된 카드 계좌로 입금


    *영업일(토,일/공휴일 제외) 기준으로 처리되며, 자세한 내용은 카드사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Q
    결제/취소
    [결제] 결제할때 오류가 생겨요
    A

    (PC)모든 인터넷 창을 종료 후, 홈페이지 재접속 후에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모바일 웹) 사용하는 브라우저에서 탭 혹은 창을 닫고, 재접속 후에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모바일 앱) 앱 종료 후 재로그인 해주세요.



    공용 PC의 경우 방화벽이 높게 설정되어 있을 경우,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결제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 사용 및 프로그램을 허용해 주셔야 합니다.


    재로그인, 재접속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  '1:1문의' 게시판에 하단 정보와 함께 문의 남겨주세요.

    1.오류가 발생 된 플랫폼 정보: 앱(안드로이드), 앱(Ios),모바일 웹, PC
    2.모바일인 경우: 기기정보 / PC인 경우: 윈도우 정보
    3.모바일인 경우: 버전정보 / PC인 경우: 브라우저 정보(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
    4.구체적 오류 내용: 어느 화면에서 어떤 부분을 눌렀을 때 어떤 현상이 발생되는지

    구체적인 내용설명과 화면 캡쳐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 Q
    결제/취소
    [결제] 현금영수증은 어디에서 발급 받을 수 있나요?
    A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 안내 드립니다.

    현금영수증은 구매확정된 주문건에 한해서 발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서 화면에서 결제수단 중 '가상계좌'를 선택하시고 입금하실 은행을 선택하신 뒤,
    현금영수증 발행 여부 및 용도를 체크, 발행 받으실 번호를 입력하신 뒤 결제완료를 누르고 실제 입금이 되면 자동으로 발행 신청이 됩니다.


    주문시에 발급신청을 못하셨을 경우는 추후에 발급이 불가하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현금영수증상의 날짜는 결제하신 날짜가 아닌 영수증 발급 신청을 한 날짜로 발행됩니다.


  • Q
    결제/취소
    [결제] 세금계산서를 어디에서 발급 받을 수 있나요?
    A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 세금계산서 발급 요청시 '현금영수증 사업자지출증빙'으로 발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업자지출증빙은 세금계산서와 동등한 법적지출증명서류로 부가가치세 매입세액공제를 받으실 수 있으며,

    국세청 현금영수증사이트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세금계산서를 직접 발행을 하지 않는 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결제/취소
    [결제] 이미 결제를 했는데 결제 방법을 바꾸고 싶습니다.
    A
    기존 결제수단에서 다른수단으로 변경은 어려우며, 카드결제 할부개월수는 각 사용 카드사에 문의하셔야 변경 가능합니다.
  • Q
    결제/취소
    [결제] 금액을 다르게 입금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A

    가상계좌의 경우 제품 주문시 일회성으로 생성되는 계좌번호로 3일이내에 입금이 되어야하며,

    입금액이 상이할 경우 입금자체가 거부되오니 꼭 금액을 확인하시고 입금하시길 바랍니다.


  • Q
    주문/배송
    [주문/상품] 주문한 상품이 품절인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홈페이지 '1:1문의'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확인 후 도와드리겠습니다.
  • Q
    주문/배송
    [주문/상품]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
    A

    고객님의 안전한 고객정보보호를 위하여 업체가 고객정보를 직접 사용 할 수 없어

    전화주문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미트리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PC 또는 모바일로 구매 부탁드립니다.

%3Cdiv+class%3D%22location%22%3E%3Ca+href%3D%22..%2Findex%2F%22%3EHOME%3C%2Fa%3E%3Ca+href%3D%22..%2Findex%2Fcscenter.php%22%3E%EA%B3%A0%EA%B0%9D%EC%84%BC%ED%84%B0%3C%2Fa%3E%3Ca+href%3D%27..%2Findex%2Fcscenter.php%3Ftp%3D%26r%3Dlist%27%3E%EC%9E%90%EC%A3%BC%EB%AC%BB%EB%8A%94%EC%A7%88%EB%AC%B8%3C%2Fa%3E%3C%2Fdiv%3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