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후 이용해주세요

처리중 입니다

리뷰 작성 성공!

장바구니 담기 성공!

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

관심상품 등록!

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

CS CENTER

1670-6135 [평일] 오전 09:00 ~ 오후 5:00 [점심] 오후 12:00 ~ 오후 1:00 [휴무] 토 / 일 / 공휴일은 휴무

TODAY VIEW

미트리 기부BETA
현재 총 기부금액
내역보기
선생님, 미트리 게임에 참여하시겠습니까?

  • Q
    주문/배송
    ★[배송] 수령자와 주소가 동일한데 따로 배송 가능한가요?
    A

    마이닭 무료배송 제품을 2건 이상 주문하셨을때, 수령자와 주소지가 동일한 경우 합포장하여 발송해드리지만

    합포장을 원하지 않을 경우 주문요청사항에 '분리배송요청'의 내용을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주문시 요청사항을 기재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발송이 되기 전에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주말에 택배를 못받는데 어떻게 하나요?
    A

    부득이하게 주말에 택배를 수령하기 어려운 경우 반드시 주문요청사항에  '주말 수령 불가/월요일 출고 요청'

    내용을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주문시 요청사항을 기재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주문즉시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주말 미수령으로 인한 교환/반품/환불/재발송은 불가하니 주문시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Q
    주문/배송
    ★[주문/상품] 무료배송상품과 유료배송상품을 묶음배송 하고 싶어요
    A

    택배비가 별도로 부과되는  상품은 단독배송되는 상품으로

    무료배송 상품과 함께 구매하시더라도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주문시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아이스박스 파손 or 배송이 지연되어 수령한 제품에 문제가 있습니다.
    A

    아이스박스 파손 및 배송지연 등의 택배사 과실에 의한 문제일 경우,  아래 사진 첨부시 택배사측으로 사고접수 후, 재출고 or  환불로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파손] 아이스박스 파손수령

    1. 운송장번호가 보이는 운송장사진

    2. 파손된 박스사진

    3. 내품사진


    [배송지연] 집하일+2일 이후 배송으로 인한 상품 변질(※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집하일+3일 이후 배송에 한함)

    1. 운송장번호가 보이는 운송장사진

    2. 변질된 상품관련 사진 2장


    2021년 11월 1일부터 택배사 사고건에 대한 증빙서류 기준이 강화 됨에 따라 사고처리 기준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위에 안내드린 사진 미첨부시 사고접수가 불가능하며, 운송장번호가 잘 보이지 않는 사진으로도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해당 사유로 인해 사고접수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필히 사진촬영 부탁드리겠습니다.


    촬영 후 저희 고객센터나 1대1문의 게시판, 실시간채팅상담 통해 문의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주문/배송
    [주문/상품] 장바구니는 언제까지 저장 되나요?
    A
    장바구니에서는 7일간 저장이 가능합니다.
  • Q
    주문/배송
    [주문/상품] 무료배송상품과 유료배송상품을 묶음배송 하고 싶어요
    A

    [마이닭] 닭가슴살 골라담기' 상품과 '생닭가슴살' 상품은 단독배송되는 상품으로

    무료배송 상품과 함께 구매하시더라도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주문시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Q
    주문/배송
    [주문/상품] 고객센터의 업무시간은 언제인가요?
    A
    고객센터의 업무시간은 평일 AM 10:00~PM 5:00 입니다.
    고객센터의 문의가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업무시간내 전화연결이 어려운 경우 홈페이지 '1:1문의'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Q
    주문/배송
    [주문/상품] 몇시까지 주문해야 다음날 받아볼 수 있나요?
    A

    대부분 상품은 평일 낮 12시이 카드 결제가 완료되거나, 무통장 입금이 확인된 주문건은 당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일부상품제외 익일발송)
    단, 토~일,공휴일,공휴일 전일에 결제해주신 주문건은 공휴일 다음날 확인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결제/취소
    [결제] 가상계좌 / 에스크로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A


    무통장입금 주문에 가상계좌, 에스크로 두가지 결제방식이 있으며, 두가지 다 가상계좌가 발급되는 것은 동일하나  

    에스크로의 경우 입금자 보호시스템 (안전거래방식)에 따라 고객님께 일정의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Q
    결제/취소
    [결제] 무통장 입금시 오류메세지가 떠요
    A


    가상계좌의 경우 제품 주문시 일회성으로 생성되는 계좌번호로

    입금금액이 정확하게 일치해야만 입금확인처리가 됩니다.

    입금액이 상이할 경우 입금자체가 거부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 외의 송금시 오류코드는 해당은행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3Cdiv+class%3D%22location%22%3E%3Ca+href%3D%22..%2Findex%2F%22%3EHOME%3C%2Fa%3E%3Ca+href%3D%22..%2Findex%2Fcscenter.php%22%3E%EA%B3%A0%EA%B0%9D%EC%84%BC%ED%84%B0%3C%2Fa%3E%3Ca+href%3D%27..%2Findex%2Fcscenter.php%3Ftp%3D%26r%3Dlist%27%3E%EC%9E%90%EC%A3%BC%EB%AC%BB%EB%8A%94%EC%A7%88%EB%AC%B8%3C%2Fa%3E%3C%2Fdiv%3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