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후 이용해주세요

처리중 입니다

리뷰 작성 성공!

장바구니 담기 성공!

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

관심상품 등록!

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

CS CENTER

1670-6135 [평일] 오전 09:00 ~ 오후 5:00 [점심] 오후 12:00 ~ 오후 1:00 [휴무] 토 / 일 / 공휴일은 휴무

TODAY VIEW

미트리 기부BETA
현재 총 기부금액
내역보기
선생님, 미트리 게임에 참여하시겠습니까?

  • [배송] 택배사 사고처리기준 강화로 인한 증빙자료 첨부안내 2021-10-28
  • 안녕하세요 미트리쇼핑몰입니다.


    2021년 11월 1일부터 택배사 사고건에 대한 증빙서류 기준이 강화 됨에 따라 사고처리 기준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부탁드리며,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파손] 아이스박스 파손수령


    1. 운송장번호가 보이는 운송장사진

    2. 파손된 박스사진

    3. 내품사진


    [배송지연] 집하일+2일 이후 배송으로 인한 상품 변질(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집하일+3일 이후 배송에 한함)


    1. 운송장번호가 보이는 운송장사진

    2. 변질된 상품관련 사진 2장


    파손 및 배송지연으로 인한 상품 변질 사고건의 경우, 위에 안내드린 사진 미첨부시 사고접수가 불가능하며,

    운송장번호가 잘 보이지 않는 사진으로도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해당 사유로 인해 사고접수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필히 사진촬영 부탁드리겠습니다.


    촬영 후 저희 고객센터나 1대1문의 게시판, 실시간채팅상담 통해 문의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Cdiv+class%3D%22location%22%3E%3Ca+href%3D%22..%2Findex%2F%22%3EHOME%3C%2Fa%3E%3Ca+href%3D%22..%2Findex%2Fcscenter.php%22%3E%EA%B3%A0%EA%B0%9D%EC%84%BC%ED%84%B0%3C%2Fa%3E%3Ca+href%3D%27..%2Findex%2Fcscenter.php%3Ftp%3Dboard%26r%3Dlist%27%3E%3C%2Fa%3E%3C%2Fdiv%3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