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후 이용해주세요

처리중 입니다

리뷰 작성 성공!

장바구니 담기 성공!

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

관심상품 등록!

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

리뷰를 쓰고 적립금을 받으시겠습니까?

( 작성 시 - 일반리뷰 300원 / 포토리뷰 500원 적립 )

CS CENTER

1670-6135 [평일] 오전 09:00 ~ 오후 6:00 [점심] 오후 12:00 ~ 오후 1:00 [휴무] 토 / 일 / 공휴일은 휴무

TODAY VIEW

미트리 기부BETA
이달의 총 기부금액
내역보기
[2023년 정회원 감사인사] 내용 유의사항 개인정보 활용 동의 회원정보 수정하기 선물받기 1일간 보지않기

회원가입

추천 코드란?

미트리는 회원 가입시 추천 코드를 입력하면,
다양한 쿠폰 및 혜택이 지급됩니다.

추천 코드란?

네이버, 구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미트리를 검색하면 추천 코드 및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추천 코드는 숫자 9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추천 코드가 있을 경우 추천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6자 이상의 텍스트(영문 혹은 숫자 조합)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는 10자이상 영문, 숫자, 특수문자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한글 6자 영문 18자까지 사용가능 합니다.

/ /

자세히 보기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미트리(이하 '회사'라 합니다)과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가입 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 (1) 이 약관은 본 회사에 가입된 고객을 포함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서비스 메뉴 및 회사에 게시하여 공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약관의 게시는 미트리(www.metree.co.kr)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

제 3 조 (약관외 준칙)

①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는 이 약관을 적용하며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설명)

  •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이용 고객' 이라 함은 회원제로 운영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 2.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 고객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 3. '이용자 번호(ID)'라 함은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4.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 고객이 부여받은 이용자 번호와 일치된 이용 고객 임을 확인하고 이용 고객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이용 고객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5.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 (1) 이용계약은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 (2)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신청 시 사이트의 '동의'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 (1)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 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정보(성명,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 회원으로 가입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으로 본인인증을 하여야만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하며 비 실명의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3)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 (4) 타인의 명의(이름 또는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이용 신청을 한 회원의 ID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가 될 수 있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5)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의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시행합니다. 이용자 개인 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 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 (1) 회사는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 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 (2)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 - 타인 명의의 신청 또는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 허위 서류를 첨부하거나 허위 내용을 기재하여 신청하는 경우
  • - 신용 정보의 이용과 보호에 관한 법류에 의한 PC 통신, 인터넷 서비스의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 -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 정보 통신 윤리 위원회에 PC 통신, 인터넷 서비스의 불량 이용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 -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 (3) 회사는 서비스 이용 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 (4) 회사는 규정에 의하여 이용 신청이 불 승낙되거나 승낙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이를 이용 신청 고객에게 즉시 알려야 합니다.
  • (5) 회사는 이용 신청 고객이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제 9 조(회사의 권리와 의무)

  • 1.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면, 전자우편 또는 전화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 2. 회사는 회사가 제정한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서 이용 고객의 개인 정보를 보호할 의무를 가집니다. 단,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3. 회사가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고지 또는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 고객의 개인 정보를 이용하거나 제삼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해당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공지하여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 4.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5.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 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 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해야 합니다.
  • 6.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동의하에 회원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 변경에 의한 서비스 이용이 변경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제 10 조(회원의 권리와 의무)

  •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삼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 회사의 저작권, 제삼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하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 정보 통신윤리위원회, 소비자보호단체 등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시정요구를 받는 행위
  • 선거관리위원회의 중지, 경고 또는 시정명령을 받는 선거법 위반 행위
  •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2. 회원은 이 약관에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가 공지하거나 별도로 게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3.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사전 동의가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이에 위반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4.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과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 5.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약관,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6.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 및 기능을 전용할 수 없습니다.
  • 7. 회사는 이용 고객이 방문하거나 전자서명 또는 아이디(ID) 등을 이용하여 자신의 개인 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 8. 회사는 이용 고객의 대리인이 방문하여 열람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대리관계를 나타내는 증표를 제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 9. 회사는 개인 정보와 관련하여 이용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절차를 마련하여야 합니다.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1 조 (서비스 이용 시간)

  •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 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웹을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 (2)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 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 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제 12 조 (이용자ID 관리)

  • (1)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2)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13 조 (게시물의 관리)

  •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 다른 회원 또는 제삼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 다른 이용자 또는 제삼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4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2)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13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정보의 제공)

  •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도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전화 통신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 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7 조 (결제 모듈 및 관리)

  • (1) 미트리 여하 사이트(http://metree.co.kr의 도메인 사이트)의 결제모듈 및 PG는 미트리 결제 모듈에 따릅니다.
  • - 전자결제시스템, 무통장, 계좌이체 결제방식 역시 이에 포함됩니다.

제 5 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 18 조 (계약 변경 및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미트리 웹 내의 "회원 탈퇴" 메뉴를 이용해 가입해지를 해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개인정보보호법 제39조의 6에 의거하여, 1년간 접속이 없는 회원의 정보를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별도로 저장·관리합니다. 관련 법령에 따라 기간 만료 30일 전까지 개인 정보가 분리 저장·관리 되는 사실, 기간 만료일 및 분리,저장되어 관리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등을 전자우편 등 대통령령이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3) 회원 탈퇴 또는 회원자격상실의 경우 회원의 개인 정보 및 회원의 혜택(잔여 적립금, 수수료, 쿠폰 등)과 관련된 일체의 내용은 소멸 처리되고, 양도, 환불, 반환되지 않으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제 19 조 (서비스 이용제한)

  •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10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 -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 -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 - 정보 통신 윤리 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 (2) 상기 이용 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 정지, 이용계약 해지 등을 불량 이용자 처리 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 - 개정 일자 : 2023년 06월 27일
  • - 시행 일자 : 2023년 07월 10일
자세히 보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수집 및 이용 목적 개인정보 항목 수집방법
필수 선택
회원가입 이름, 아이디, 닉네임,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성별, 생년월일, 추천인코드 - 홈페이지, 모바일앱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회원주문 주문자 정보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결제 정보
배송 정보 :  이름,  휴대폰 번호,  주소
- 홈페이지, 모바일앱, 이메일, 고객센터 상담, 이벤트 응모
취소 및 환불 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 -
입점문의 담당업체명, 담당자 이름(직급), 담당자 휴대폰번호, 담당자 이메일 -
※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관련정보 등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이용자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회원이 탈퇴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철회하는 경우,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 및 이용기간이 종료한 경우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회원의 탈퇴후 재가입 등 반복적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 쿠폰, 이벤트 등 경제상의 이익을 취하거나 기타 불법적인 행위을 차단 하고자 회원탈퇴 후 90일 동안 보관 후 파기합니다.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조사 종료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시까지
3) 회사 내부방침에 의한 부정·불량이용 기록 및 악의적 재가입 방지 여부 확인을 위한 정보 : 1년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정산 완료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시까지
목적 관련 법 조항 보유기간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6개월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기록 5년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컴퓨터 통신, 인터넷 로그기록 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통신비밀보호법 3개월

이용자는 회사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는 경우 서비스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 될 수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이용자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제공받는자 이용 목적 개인정보의 항목
위탁판매 업체
리스트
상품의 주문, 배송, 고객상담 및 불만처리 등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업무의 처리 주문상품 내역, 수취인 이름, 수취인 휴대폰 번호, 수취인 주소
상위 추천인 후원방문판매 관한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업무의 처리 이름, 구매 및 판매 내역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위탁 받는자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브릴CS
고객 전화 상담
㈜다우기술문자·,카카오알림톡 발송 서비스
코리아크레딧뷰로(주)본인인증서비스
㈜나이스페이먼츠결제 및 에스크로 서비스
(주)채널코퍼레이션채팅서비스 공급
남경회계법인세무신고 대행
아워박스(주)
주문 상품 배송 서비스
윈윈(WIN WIN)
롯데글로벌로지스
씨제이대한통운(주)
㈜한진
로젠주식회사
KGB(주)
우정사업본부
-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시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3Cdiv+class%3D%22location%22%3E%3Ca+href%3D%22..%2Findex%2F%22%3EHOME%3C%2Fa%3E%3Ca+href%3D%22..%2Findex%2Fjoin.php%22%3E%ED%9A%8C%EC%9B%90%EA%B0%80%EC%9E%85%3C%2Fa%3E%3C%2Fdiv%3E